[빅테이터 기반의 맞춤형 영어 학습 시스템] 특허 출원

2021년 05월 13일

퍼플아카데미는 2021330,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영어 학습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퍼플아카데미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최상의 영어교육을 모두가 평등히 누릴 수 있도록 하기위해 여태껏 달려왔습니다. 특히나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는 스마트 온라인 홈스쿨링을 지향하는 만큼, 이러한 목표에 한 발 더 가까워지기 위해 모든 학생에게 일괄적인 교육을 제공하기보다 학생들의 수준에 따른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학습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학습은 오프라인에 비해 학생에 대한 맞춤형 지도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학습, 테스트, 과제, 독서 등 모든 컨텐츠 학습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소비하여 공간 및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강점은 유지하되, 앞서 말씀드린 맞춤형 지도에 대한 부분을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학생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리딩 ∙ 리스닝 ∙ 스피킹 ∙ 라이팅을 포함한 영어 테스트를 통해 각 학습 레벨과 매칭되는 학습 및 과제 ∙ 독서 컨텐츠 ∙ 맞춤형 퀴즈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최상의 교육을 모두가 평등히 받기 위해서는 학습 레벨별 지도와 솔루션이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 필요성을 알기에 더 높은 품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시스템을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하게 되었습니다. 여태껏 믿고 맡겨주신 데에 보답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퍼플아카데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