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념

퍼플잡이란?


고학력, 좋은 커리어를 갖고 있어도, 임신과 육아로 여성은 경력이 단절될 수 밖에 없습니다. 퍼플아카데미는 온라인 학습 툴을 운영하면서, 실제로 교사들이 아이를 가르칠 수 있는 열정을 갖고, 내 아이를 육아하면서 다른 아이에게 내가 가진 영어적 지식들 전달할 수 있는 퍼플잡으로 운영합니다. 미국 등에서 영어 전공 또는 Tesol 과정을 수료한 선생님들이 경력을 포기하지 않고 선생님으로서 자기계발을 하면서 실제 아이를 지도할 수 있는 툴을 갖고 있습니다.

실제로 Head Teacher는 제주도에 살고 있으며, 3아이의 어머니이며, 서울 지역 이외에 캐나다, 베트남 등 해외 지역에서도 본인의 영어 Teacher로서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아이들을 지도할 수 있습니다.

퍼플오션(Purple ocean) 이란?


기존 레드오션(Red Ocean)의 치열한 경쟁을 벗어나, 한동안 블루오션(Blue Ocean)을 찾아가자는 마케팅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많은 마케팅이 시도되고, 다양한 영역에서 이미 있는 시장이외에 블루오션을 찾기란 어려웠습니다. 그 이후로 시작된 퍼플오션(Purple Ocean) 개척의 움직임은 블루오션을 찾기 힘들어, 기존 레드오션에서 마케팅이나 사업의 방향을 달리해, 퍼플오션을 만들자는 움직임이었습니다.

퍼플아카데미는 교육의 퍼플오션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기존 방문선생님 구조의 학습형태와 엄마표 학습, 그리고 온라인 학습툴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빅데이터(Big Data)를 기반으로 아이마다 개별 맞춤형 학습 플랜 가이드를 짤 수 있습니다.

미국 공교육의 빅데이터 기반의 학습(IXL, 온라인 단계별 Reading)을 바탕으로 아이마다 달라지는 학습코칭을 퍼플잡을 영위하는 교사의 지도아래, 엄마와 함께 홈스쿨링(Home Schooling) 으로 진행하며, 최대한의 학습효과있고, 내 아이의 수준에 맞는 교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육수혜의 평등함


퍼플아카데미는 온라인 학습기반을 바탕으로 미국 공교육의 수준 높은 교육을 전국 어디에서라도 똑같이 배울 수 있습니다.

서울과 지방의 교육의 차이를 아십니까? 같은 서울이라도 강남구 대치동과 그 외 지역의 교육 차이를 느끼십니까? 영어교육 선생님, 가이드, 학습목표의 차이가 아이들의 학습 결과의 차이를 만듭니다. 퍼플아카데미는 1기부터 시작이래, 전국 영어교육의 지역별 차이와 레벨별 가이드가 다름을 아이들의 학습 결과 데이터로 체험하며, 그 차이를 줄이고자 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영어를 시작한 시간, 환경적 차이의 데이터를 갖고 그 아이에 맞춤형 영어 플랜을 세우고 있습니다.

영어 교육도 제대로 시작하면, 전국 어디서나 똑같은 교육적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믿음아래, 서울에 살거나, 청주, 전주, 울산, 제주도에 살더라도 아이들은 같은 미국 공교육 시스템을 이용하며, 같은 단계별 리딩가이드를 받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엄마와 아이가 학습플랜대로 성실하게 할 경우, 지역별 수준차이가 없는 학습효과를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퍼플아카데미의 가장 중요한 미션은 아이가 부의 차이, 지역의 차이를 받지 않는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권리를 보장한다입니다.

퍼플아카데미 운영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