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안녕하세요.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보급과 고도의 인터넷 프로그램이 영유아, 어린이, 청소년 교육시장에 적용되면서 집에서 하는 홈스쿨의 개념이 바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내 집에서 미국의 사립 학교 프로그램으로 영어 및 MATH를 배우기도 하고, 미국이나 캐나다, 호주 등 영어권 현지 선생님에게 영어 Writing Feedback을 받습니다.

더구나 최근에는 미국 스탠포드 등 유명 아이리비그 대학에서 홈스쿨링을 한 학생의 입학 퍼센트를 늘리고 있는 추세로, 미국 현지에서도 학교에 다니지 않더라도 온라인 교육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생이 학업 성적에 관한 기준에 부합한다면 입학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퍼플아카데미]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미국 공교육 시스템을 도입하고, 언어교육의 기반이 되는 독서프로그램을 함께 도입하면서 한국에 있는 학생이라도, 미국 현지의 체계적인 언어교육과 독서지도프로그램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영어교육기관을 다니지 않는 아이들도 홈스쿨만으로 전국 어디서나 우수한 결과를 발휘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퍼플아카데미는 보다 다양한 아이들의 발달과 인지 환경에 부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학생이 본인에 학업과정에 맞는 학습프로그램 로드맵을 설계하고, 자신의 학습과정 빅데이터를 이용해, 부족한 학습 부분을 메꿔가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퍼플아카데미 대표원장 이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