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아카데미란?

영어교육의 생각을 바꾸다

퍼플아카데미는 습득위주의 영어교육 방식을 추구합니다. 디지털시대, 미국 공교육에서 실시하는 영어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영어를 모국어로 쓰지 않는 나라에서도 평등하게 수준 높은 영어교육을 받을 권리를 만들어가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퍼플아카데미는 미국 공교육에서 채택하고 있는 온라인 교육과정을 이용하여, 영어교육 전문 교사의 지도아래 홈스쿨 학습으로 아이의 영어교육의 점진적 향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처음 ABC인지부터 영어를 습득위주로 체계화해서 과정을 제공하며, 가정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주차별로 학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퍼플아카데미는 1년 학습과정으로 총 48주의 학습을 진행하며, 처음 PRE KINDER 과정을 시작으로 현재 미국 Grade 3과정까지 진행 가능하며, 향후 학년 확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센터에서 직접 다양한 책을 읽고, 아이의 부족한 영어학습을 지도할 수 있도록 현재 서울 목동 직영점, 제주센터를 포함해 향후 각 지역으로 센터 확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퍼플아카데미는 영어학습교육의 가장 기반을 지식과 언어를 습득하는 Reading을 기초로 하여, Writing, Listening, Speaking 4대 영역의 습득을 공고히 구축하며 아이가 영어권 국가의 현지 언어습득과정의 체계를 익혀 즐겁고 흥미로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연혁

  • 2017년 5월 개원(학생 600명)
  • 2019년 7월 현재 7기까지 PRE K 단계부터 G3 단계 학생 2,951명 재원중